MENU
회사소개
인사말
연혁
조직도
오시는길
서비스안내
오천콜시스템
일반고객서비스
법인고객서비스
여성안심서비스
교육시스템
기사교육
상담사교육
채용정보
기사모집
상담사채용공고
고객센터
고객피해보상
사고/범칙금접수
이용내역서/영수증 접수
회사소개
서비스안내
교육시스템
채용정보
고객센터
상담사 교육
오천콜은 고객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.
입사후 직무 OJT를 통해 기본 직무수행에 필요한 교육을
받을 수 있으며, 전화응대요령, 직장예절교육,
불만고객 응대요령, DISC 등 전문 상담원으로서 필요한 교육을
학점이수제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.
구분
교육내용
직무 OJT
회사소개, 업무소개, 시스템 소개
필수교육과정
전화응대요령
직장예절교육
불만고객 응대요령
DICS(고객유형에 따른 응대요령)
우편원격훈련
연 2회(2개월 과정)
분기친절교육
분기 1회 CS 교육 시행